#잡담익명2026년 6월 25일

퇴근하면 요리하기가 너무 귀찮네요.

다들 너무 잘 해드시는데,

특히나 혼자 있다보니 요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보통 어떻게 드시나요?

2 2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2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6월 25일

    최대한 냉장고에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음식 챙겨둬요! 그냥 바로 꺼내먹기 편한음식도 이왕이면 과일이나 견과류 같은 것들이요!

  • 익명2026년 6월 25일

    맞아요, 저는 그래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해동해서 바로먹어요. 요리는 한번에 많이 하구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