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익명2026년 6월 25일
퇴근하면 요리하기가 너무 귀찮네요.
다들 너무 잘 해드시는데,
특히나 혼자 있다보니 요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보통 어떻게 드시나요?
2 2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다들 너무 잘 해드시는데,
특히나 혼자 있다보니 요리하기가 너무 힘드네요.
보통 어떻게 드시나요?
최대한 냉장고에 간편하면서도 건강한 음식 챙겨둬요! 그냥 바로 꺼내먹기 편한음식도 이왕이면 과일이나 견과류 같은 것들이요!
맞아요, 저는 그래서 냉동실에 얼려두고 해동해서 바로먹어요. 요리는 한번에 많이 하구요!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