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익명
·
2026년 6월 27일
아이스크림 매번 실패
ㅋㅋㅋㅋ,, 왜 이 시간에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은거죠?
저만그런가요 ㅠ
2
2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2
읽기 전용
익
익명
·
2026년 6월 27일
구구크러스트 ㅠ
1
익
익명
·
2026년 6월 27일
요망떼 블루베리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