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익명2026년 6월 27일

아이스크림 매번 실패

ㅋㅋㅋㅋ,, 왜 이 시간에 아이스크림이 먹고싶은거죠?

저만그런가요 ㅠ

2 2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2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6월 27일

    구구크러스트 ㅠ

    1
  • 익명2026년 6월 27일

    요망떼 블루베리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