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1익명2026년 6월 24일

마운자로 맞으면 괜찮아질까요?

음식을 제가 생각한 양보다 더 먹는게 너무 싫어요.

마운자로 맞으면 조금 괜찮아질까요?

0 1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1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6월 24일

    저도 매일 그램수 재면서 밥 먹다가 강박부터 버리고 있어요. 꼭 먼저 시도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