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1익명2026년 6월 26일

마운자로 2.5mg 후기

병원에서 33에 처방받고 간호사쌤이 복부에 주사 놔줬는데,

지금 5일차인데 뭔가 입맛이 없어지긴 하는 느낌!

이게 플라시보 효과인지, 진짜 효과인지는 조금 더 지켜봐야 할 듯.. 천천히 먹기가 더 잘되고있음

2 3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3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6월 26일

    오 저는 위고비 맞아서 마운자로 궁금했는데.. 사람마다 위고비나 마운자로가 잘 맞는 사람이 있다더라구요!

  • 익명2026년 6월 26일

    오 그 다음 후기도 궁금합니다.

  • 익명2026년 6월 26일

    저도 매주마다 기록해보면서 어떤지 남겨볼게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