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1익명2026년 5월 22일

마운자로 vs 위고비

마운자로가 효과가 더 좋지만 부작용이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도 맞아본 적 없고, 알아보는 단계인데 어떤가요?

4 6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6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5월 22일

    저는 마운자로가 부작용 더 적다고 들었어요! 근데 장기간 맞을 때 더 안전한건 위고비래요 GLP-1은 이미 10년넘게 당뇨환자들이 써와서 어느정도 데이터가 있는데 마운자로쪽 GIP는 아직 그렇게 오래된 데이터가 없다고 부작용이야 사람마다 다를 것 같긴해요!

  • 익명2026년 5월 22일

    감사합니다! 위고비는 가장 작은용량부터 맞아야겠죠?

  • 익명2026년 5월 22일

    저는 둘 다 맞았는 데 아무 효과 없었습니다. 똑같이 식욕폭발하고..

  • 익명2026년 5월 22일

    아예 효과가 없는 경우도 있군요

  • 익명2026년 5월 29일

    저도 몰랐는 데 위고비 출시된지 20년 되었다고 해요. 그나마 부작용 적은 것부터 맞아보세요~

  • 익명2026년 5월 29일

    무조건 작은 용량부터 맞으라고 유튜브에서 그러더라구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