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1익명2026년 5월 20일

마운자로 중단 고민

마운자로 맞은지 3개월 넘어서 목표했던 것도 이뤘고 이제 용량 낮추면서 중단까지 가려고 하는 데, 괜찮겠죠..? 지금은 괜찮은 데 과거에 폭식이 심했어서 돌아올까 걱정되네요 ㅠ ㅠ

5 2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2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5월 20일

    저도 궁금하네요 중단하면 다시 터질지..

  • 익명2026년 5월 21일

    조금씩 용량을 줄이거나 투여간격을 늘리면서 끊는게 요요에는 괜찮다구 들었어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