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다이어트익명2026년 5월 20일

강박 다 깨고 그냥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어제 동네 빵집 가서 처음으로 칼로리 안 보고 그냥 먹고싶은 거 골랐어요.크림빵이랑 소금빵, 집에와서 생크림 잔뜩 찍어 먹었는데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카페가서 그동안 먹고싶었 와플 아이스크림도 도전했어요

강박 다 깨고 그냥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8 6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6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5월 20일

    와플 넘 맛있겠어요

    4
  • 익명2026년 5월 20일

    생크림 진짜 좋죠 ㅋㅋ 저는 라떼에 코코넛크림 섞어 마시는 것도 좋아해요. 든든하고 맛도 진해요

    4
  • 익명2026년 5월 21일

    와 너무 맛있겠다 ㅠㅠ 저도 요즘 칼로리 안보고 먹고 싶은거 먹어요!!!

    4
  • 익명2026년 5월 21일

    저도 탄단지 그람수 기록 하던거 안하니까 넘 편하더라규요 ㅋㅋ

    2
  • 익명2026년 5월 22일

    맞아요 너무 좋아요, 조금 불안하긴 한데! 여기서 힘 얻어봅니다

    1
  • 익명2026년 5월 22일

    탄수화물이 젤 어렵네요 강박 깨기

    1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