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다이어트익명2026년 5월 20일
강박 다 깨고 그냥 먹으니까 너무 맛있었어요
어제 동네 빵집 가서 처음으로 칼로리 안 보고 그냥 먹고싶은 거 골랐어요.크림빵이랑 소금빵, 집에와서 생크림 잔뜩 찍어 먹었는데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카페가서 그동안 먹고싶었 와플 아이스크림도 도전했어요

8 6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어제 동네 빵집 가서 처음으로 칼로리 안 보고 그냥 먹고싶은 거 골랐어요.크림빵이랑 소금빵, 집에와서 생크림 잔뜩 찍어 먹었는데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카페가서 그동안 먹고싶었 와플 아이스크림도 도전했어요

와플 넘 맛있겠어요
4생크림 진짜 좋죠 ㅋㅋ 저는 라떼에 코코넛크림 섞어 마시는 것도 좋아해요. 든든하고 맛도 진해요
4와 너무 맛있겠다 ㅠㅠ 저도 요즘 칼로리 안보고 먹고 싶은거 먹어요!!!
4저도 탄단지 그람수 기록 하던거 안하니까 넘 편하더라규요 ㅋㅋ
2맞아요 너무 좋아요, 조금 불안하긴 한데! 여기서 힘 얻어봅니다
1탄수화물이 젤 어렵네요 강박 깨기
1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