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익명2026년 5월 22일
간식 고민
한 3kg만 빠졌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계속 간식 먹게 되고 오늘도 살 빼야하는 데 1kg 쪘어요 ㅠ
3 3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한 3kg만 빠졌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계속 간식 먹게 되고 오늘도 살 빼야하는 데 1kg 쪘어요 ㅠ
간식을 왜 먹게 되는지 적어보는 거 추천드려요. 안 먹는 게 아니라 배부른 데 굳이 먹을 필요없잖아요!
1kg는 화장실 안가도 왔다갔다 하니까 넘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스트레스가 더 안좋아요
저도요 ㅋㅋㅋ 오늘도 투게더 반통먹고 자책중입니다 ㅠ ㅠ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