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P-1익명2026년 6월 3일
위고비 마운자로에 대해서
이제 곧 완경기여서 살이 안 빠지는 상태에서 위고비 마운자로 별로 효과없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오래해서 몸이 망가졌는지, 적게 먹게되는데도 54kg에서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도움될 것 같아 적어봅니다.
5 4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이제 곧 완경기여서 살이 안 빠지는 상태에서 위고비 마운자로 별로 효과없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오래해서 몸이 망가졌는지, 적게 먹게되는데도 54kg에서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도움될 것 같아 적어봅니다.
몸 잘 챙기는게 가장 우선이죠!
저는 6개월 정도 맞으면서 4kg까지 빠졌구요, 끊고나서는 3kg 쪘습니다!
맞아요, 평생 맞을 거 아니면 언젠가 중단해야하는데 결국 이것도 요요온다고 해서 저도 포기했어요.
1저도 똑같은 이유로 포기했어요ㅠㅋㅋ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