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익명2026년 5월 27일

왜 그런거죠?

점심에는 배가 안 고프기도 하고 불편해서 많이 못 먹는데, 왜 이 시간만 되면 달달한 게 땡길까요😂

점심을 더 먹어야 하나요?? 다른 건 다 괜찮은 데 이걸로 매일 고민하게 됩니다 ㅠ

3 3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3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5월 27일

    간식 시간 설정해서 챙겨가서 드세요!

    1
  • 익명2026년 5월 28일

    저녁시간을 조금씩 변경해보면서 뭐랄까 충분히 잠들 때까지 괜찮은 시간을 찾는 것도 좋은 것 같아여

  • 익명2026년 5월 28일

    바닐라라떼 한 잔 사서 점심 이후에 조금씩 드셔보세요~ 추천드립니다!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