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익명2026년 5월 22일

꿀팁 공유해주세요 ~!

과자, 아이스크림, 라떼, 스프 같은 종류 천천히 먹는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저는 과자 같은 건 한두세번 씹어서 조각낸 후에 혀로 굴려가며 녹여먹어요! 녹아서 죽처럼 되면 몇번 더 씹고 삼켜요 ! 어디서 본건데 씹을수록 뇌가 음식으로 인지한대서 ㅎㅎ

액체류는 입안에서 혀를 굴리고 차갑든 따뜻한거든 제 입안 온도와 비슷해지면 삼켜요 ! 조금씩 삼킬때도 있고 한번에 삼킬때도 있고 맘가는대로요!

이미 미지근해서 입안온도와 비슷하다면 혀를 굴리다보면 물처럼 밍밍해지는데 그때 삼키구용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시는지 궁금해요~

8 9
앱에서 익명으로 댓글 남기기

댓글 9

읽기 전용
  • 익명2026년 5월 22일

    저능 ㅋㅋㅋ 5분 컷이에요😂 입에 머금어봤는 데 잘 안되더라구요.

    1
  • 익명2026년 5월 22일

    씹을수록 뇌가 음식으로 인지하는건 처음 들어요ㅎㅎ 저는 토핑 추가해 먹어요 아이스크림에도 냉동과일이나 시리얼 부어 먹으면 오래 씹을 수 있고 좋아요

    1
  • 익명2026년 5월 22일

    맞아요 ㅠㅠ 확실히 씹을게 없으면 천천히 먹기가 힘들더라구용😂😂

    1
  • 익명2026년 5월 22일

    헉 아이스크림에 토핑추가가 있었군요!! 생각지도 못했다!!! 아이스크림 땡길때 무조건 도전해봐야겠습니닷! 꿀팁 감사해용😚😚

    1
  • 익명2026년 5월 22일

    아이스크림 정말 좋아하는 데 혀를 굴려보면서 먹어봐야겠어요!

    1
  • 익명2026년 5월 22일

    저도 비슷하게 먹어요! 조각내서 혀로 굴려가면서 먹는 데 15분 이상 먹게 되더라구요. 과자는 조금 어려운 것 같고, 아이스크림 같은 경우는 조금씩 떼어서 입에 오랫동안 머금으면 너무 달아서 못 먹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2
  • 익명2026년 5월 24일

    ㅎㅎ 제가 잘 하구 있었군요 ! 너무 달아서 못 먹는다니 너무 부럽슴니다,, 전 단거에 잘 안물려서 좀 많이 먹더라구요 ! ㅋㅋㅋ

  • 익명2026년 5월 24일

    맞아요 !! ㅎㅎ 밥먹고 바로 후식으로 먹으면 3-4숟갈 먹어두 바로 만족되실거에요😚😚

  • 익명2026년 5월 29일

    그냥 먹어요 그것들으 어쩔수없는 것 같아요

앱에서 공감하고 댓글 남기기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