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약 끊으면 요요 → 또 먹고 → 무한반복 5년차
양약을 5년째? 지속적으로는 아니고 횟수로 따지면 3년 정도 복용한 거 같은데... 끊으면 요요 오니까... 또 먹고 무한반복 중이거든요.
이번에 또 끊어보려고 했다가 식욕 터져서, 살 더 찌기 전에 마운자로 알아봤는데 비만이 아니어서 안 된다고...;;
ㅜ 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양약을 5년째? 지속적으로는 아니고 횟수로 따지면 3년 정도 복용한 거 같은데... 끊으면 요요 오니까... 또 먹고 무한반복 중이거든요.
이번에 또 끊어보려고 했다가 식욕 터져서, 살 더 찌기 전에 마운자로 알아봤는데 비만이 아니어서 안 된다고...;;
ㅜ ㅜ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5년이면…병원의 도움을 받으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내가 왜 먹는지 알고 식습관을 바꿔야 하더라구요. ㅠ ㅠ 우선 끼니를 피하지 말고 잘 채워보세요.
1저도 과거에 양약을 오래맞았다가, 이제 마운자로로 넘어왔습니다. 훨씬 부작용은 덜 한데 약이어서 그런지 불안도는 똑같아요. 살 빼려고 맞았기 보다는 폭식증 때문에 맞아서 지금은 만족입니다 최대한 식습관 같이 바꿔가려고 하고 있어요.
저는 매일 1-2회 폭식증때문에 일도 그만두고 되게 힘들었는데 ! 매일매일 먹고싶은거 먹어주는게 제일 도움이 됐구요 (폭식 재발될수있는데 자책하시면 악순환이에요 ㅜㅜ 스스로 위로 잘 해주셔야 나아져요) 폭식과식 터지더라도 “어? 생각해보니 내일 또먹을수 있는데 왜 굳이 지금 먹어야하지?” 하면서 브레이크 거셔야해요! << 이게 가능하려면 매일 매번 맛있고 원하는걸로 드셔야하구요! 요요오면 안돼! 보다는 요요와도 돼 과식폭식 횟수만 줄이자 하면 더 잘되실거에요! 횟수 줄여진 상태에서 천천히 드시는거 습관만 들이면 안하더라구요 ! 전 3-4개월째 폭식 안하구이써요!!! 할수있다!!!!! 나중되면 식욕도 거의 없어요 살려고 먹는 느낌입니다 ㅎ..
ㅠ ㅠ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