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자로 통증 부작용
지금 가장 작은 용량 맞고있는데 원래 이렇게 아픈건가요? 멍든 건 아닌데 배쪽이 너무 아파요 ㅠ ㅠ
식습관 고민을 익명으로 나누는 꼭꼭 앱 대나무숲 공개 글 모음입니다. 웹에서는 읽기만 가능하며 참여는 앱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지금 가장 작은 용량 맞고있는데 원래 이렇게 아픈건가요? 멍든 건 아닌데 배쪽이 너무 아파요 ㅠ ㅠ
운동도 하고, 이직 준비도 해야하는데 집에만 있는 내가 한심하네요. 무기력하고 누워만있게 됩니다 ㅠ ㅠ 마음 잡고 뭐 하나 하려고하면 폭식터져서 이도저도 못하고 있어요😢
갸우뚱 하게 되는 순간이 많아요. 배부르면 불쾌하고, 적당히 먹은 것 같으면 조금 부족한 것 같구요.
양조절, 직관식, 소식 4개월째 ♡ 체중은 3.5kg 감량 한번에 쭉쭉은 아니고, 계단식으로 천천히 내려옴 한달쯤 됐을때는 현타도 왔는데 지금은 체중이랑 상관없이 소식하는 습관이 몸, 마음 양면으로 건강하게 해준다는걸 깨달았기에 지속가능한 거 같다 부…

점심 먹고 계속 카페가는 게 습관되어서 나도 모르게 달달이 음료를 매일같이 먹네요..
이제 곧 완경기여서 살이 안 빠지는 상태에서 위고비 마운자로 별로 효과없었습니다. 다이어트를 오래해서 몸이 망가졌는지, 적게 먹게되는데도 54kg에서 살이 안빠지더라구요. 도움될 것 같아 적어봅니다.
위고비가 저속노화에도 좋다고 해서 끌리네요. 함 맞아볼까 싶은 데 어떤가요? 다이어트용 ㄴㄴ
어떻게 다들 그렇게 천천히 드시나요. 15분 넘기기 너무 어렵고 특히나 면이나 빵 종류는 더더욱 어렵습니다 ㅠ ㅠ
옷을 편하게 입으려니깐 또 다이어트 생각이 조금씩 드네요. 뱃살 접히는 것도 보이고 ㅋㅋㅋ 하ㅡㅡ 그렇다고 지금 뚱뚱하지도 않는데😭
저만 입 터지는 것 같아요 ㅋㅋ.. 오늘도 집에오자마자 투게더 반통을 혼자 먹었네요;
같이 다이어트하던 친구가 6개월 만에 15kg 빠졌어요. 완전 다른 사람 같아 보이네요. 계속 저한테도 권하는데, 흔들립니다. 근데 저는 디에타민, 한약, 절식 다 해봤거든요. 그때마다 처음엔 빠지다가 결국 더 쪘어요. 이번에도 같은 패턴이 될 것 같…
점심에는 배가 안 고프기도 하고 불편해서 많이 못 먹는데, 왜 이 시간만 되면 달달한 게 땡길까요😂 점심을 더 먹어야 하나요?? 다른 건 다 괜찮은 데 이걸로 매일 고민하게 됩니다 ㅠ
양약을 5년째? 지속적으로는 아니고 횟수로 따지면 3년 정도 복용한 거 같은데... 끊으면 요요 오니까... 또 먹고 무한반복 중이거든요. 이번에 또 끊어보려고 했다가 식욕 터져서, 살 더 찌기 전에 마운자로 알아봤는데 비만이 아니어서 안 된다고...…
잠을 잘 못자면 고비네요 ㅠ ㅠ 어떻게 하나요, 너무 먹고 싶은데 참아야겠죠?
시도때도 없이 배달앱 여는데 이거 어떻게 하면 좋나요? 지우먄 결국 다시 깔게 되더라구여.
이번에 이사하면서 냉장고랑 서랍장에 저당 과자, 다이어트 음료, 곤약 젤리 등등 진짜 몇박스 나왔거든요. 싹 정리하니까 오히려 덜 먹게 돼요 아직도 솔직히 쿠팡 습관적으로 매일 들어가서 쟁여두고 싶긴 한데.. 필요하면 편의점 가야지, 먹고싶을 때 나가…
마운자로가 효과가 더 좋지만 부작용이 심하다고 하더라구요. 한 번도 맞아본 적 없고, 알아보는 단계인데 어떤가요?
과자, 아이스크림, 라떼, 스프 같은 종류 천천히 먹는 노하우가 있으신가요?! 저는 과자 같은 건 한두세번 씹어서 조각낸 후에 혀로 굴려가며 녹여먹어요! 녹아서 죽처럼 되면 몇번 더 씹고 삼켜요 ! 어디서 본건데 씹을수록 뇌가 음식으로 인지한대서 ㅎㅎ…
한 3kg만 빠졌으면 좋겠는데 어떻게 하면 될까요? 계속 간식 먹게 되고 오늘도 살 빼야하는 데 1kg 쪘어요 ㅠ
누구보다 남의 외모에 관심이 많으신 분이 계시는데 오늘 저보고 뒷모습을 보니 살이 찐 것 같다며 “자기 살쪘지?? 몸무게 재봤어??” 라고 했다 내가 살이 찌던 말던 무슨 상관이지…. 원래 다른 사람 외모 가지고 이러쿵저러쿵 말이 많은 사람이라 그냥…
마운자로 맞은지 3개월 넘어서 목표했던 것도 이뤘고 이제 용량 낮추면서 중단까지 가려고 하는 데, 괜찮겠죠..? 지금은 괜찮은 데 과거에 폭식이 심했어서 돌아올까 걱정되네요 ㅠ ㅠ
저는 대체당 먹기 시작한 이후로 오히려 식욕? 가짜식욕?이 더 생기는 것 같아요 찾아보니까 대체당이 더 식욕 촉진한다고도 하더라고요 근데 또 너무 제한하면 더 땡기는 것 같기도하고요
어제 동네 빵집 가서 처음으로 칼로리 안 보고 그냥 먹고싶은 거 골랐어요.크림빵이랑 소금빵, 집에와서 생크림 잔뜩 찍어 먹었는데 그냥 너무 맛있었어요! 오늘은 카페가서 그동안 먹고싶었 와플 아이스크림도 도전했어요

대나무숲은 꼭꼭 앱에서 익명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